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소마] 통곡의 예술 ~~
    카테고리 없음 2020. 2. 8. 07:37

    자기는 유전이 아주 좋았다. 그 무서운 영화는 소름끼칠 정도로 나쁘지 않아 수십 번 봤다. 이 이야기를 친구에게 했더니, 그것은 댁의 건강에 좋지 않다고 했습니다. 그런데도 나는 그 무서운 영화를 보면 볼수록 속이 후련해지는 것을 느꼈다. 그 숨막히는 죄책감과 자신감의 약함, 아기의 신라에 마음을 빼앗기는 듯했다. 그동안 내가 가슴속에 담아둔 게 이런 것 아니냐는 소견까지 했다. 알리 아기스타 감독의 신작이 공개되니 댁은 설레인다. 극장으로 달려가 보았다. 내게 그의 영화는 공포영화라기보다는 일단 미드소마 같은 것이었다(이미 인용한 것...) 유전에서는 숨막히는 대가족과의 관계에 대한 묘사가 기가 막혔다. 애기증이 뒤섞여 삶과 대나무 소리를 함께 하는데 자신 없는 사람은 어쩔 수 없습니다. 그것은 댁에 꼭 맞았다. 이번에 미드소마는 더 가슴에 와 닿았다. 세상에, 어떻게 내 눈썹을 이렇게 잘 알까? 멀리 서구 한 사람이 어떻게 내 대낮 지옥을 알아? 관계의 지옥 그 1상의 지옥에 관한 한 아리 아이 스타 감독은 시력이 3.0은 넘는다. 제1우선 관심에서 보면 왜 이렇게 기괴하고 아름다운 천국을 지옥으로 만들었느냐. 이 이야기를 만들어 말함으로써 자신감을 가질 수 있는 능력이 부럽고 놀랐다. 이 사람의 창작의 원천은 무엇 1? ​ 그래서 제가 데 금 자신도 괴롭고 나, 나의 마리 썰매 타기가 산산조각 난 나, 희망도 뭐, 태양이 떠오는 것이 저주다 때 내가 그 사람 신 마 집중한 1은 어떻게든 정상인처럼 나타낸 것이었다. 사회에서 생활하고 있으니까, 회사도 가지않으면 안되고. 평범하게 옛날처럼 집에 틀어박혀 버려, 먹지 않고 누워 있을 수 없다면, 정상인처럼 행동하지 않으면 안 되었습니다. 슬픔과 절망, 외로움을 안고 있다면 그것은 전염병이라도 걸린 사람으로 취급됐다. 나도 이해할 수 없기 때문에, 종종 다른 사람은 더 이해할 수 없는 행동이 튀어나와 자신을 가지기도 했지만, 그것은 미움받을 말을 하면, 조롱하는 소리를 사려고 했습니다. 제 감정을 억제하지 못하자 댁에 드래그되어 쓰레기통에 버려지는 신세가 되어 있었습니다. 그래도 내 곁에 누군가 있었으면 하지만 그렇지 않으면 나는 캄캄한 밤 바다에 깊이 가라앉아 두 번 다시 올라갈 수 없을 것 같아 두 손을 위태롭게 하며 사람을 붙잡았다. 나는 세상에서 하나인데, 아무도 나를 이해해주지 않으면 내가 사라질지도 몰라. 환심을 사려고 무리를 하고 자신감을 갖지 못하는 것을 억제하느라 바빴다. 모두 내 탓이었다. 내가 예민한 건 내 감정적인 탓이야. 요즘 세상은 솔직하게 내 감정을 드러내고 손을 내밀면 무례하고 자신있는 사람이 되는 것 같았다. 영화 속 대니는 자신이었다. ​*여기서 포스포 1러시아의 당당하고 자신 오프 라이다. ​


    >


    >


    >


    그렇다. 누군가는 자신을 붙잡고 싶어했다. 본인을 가뜩이나 괴롭히고 있으면. 진심으로 본인을 사랑하는 MASUnd 에게꼭 사랑이 아니라도 좋다. 우정, 연민, 그것으로 충분하다. 소가족을 원했어요. 종이 본인은 아이와 어머니를 보자 잠시 바라보고 있었다. 착한 커플을 보니 가슴이 뜨끔하게 물리적으로 아파왔다. 아이가 껄껄 웃자 눈물이 났다. 소가족이 있다면... ​ 그 외로움은 어떤 1지 오래 소소교은 보았다. 그 병처럼 풀리지 않는 갈증 같은 외로움은 무엇일까. 끊임없이 자신을 책망하게 되는 외로움은. 그것은 때로는 지독한 악마 같았다. 미드소마의 공동체는 모든 것을 함께 한다. 가장 이상적인 소가족이었다. 피가 섞이지 않은 사람들로 대부분을 이루는 소가족. 심지어 섹스도 함께 한다. 섹스신이 너무 인상적이었다. 해괴하고 우스꽝스러우면서도 여성에게 섹스가 어떤 의미인지 독특한 시각으로 예리하게 보인 한 예라는 소견을 했습니다. 1경험을 하는 여성은 아마도 두려움과 긴장감에 손을 뻗을 때 본인이 있는 여인이 움액룰 부르며 손을 잡아 준 것은 기괴하면서도 묘한 마음을 쳤다. 그러나 확실히 고려장이 소견 봉잉게는 노인 추락(아마도 영화에 자신 온 대사로 72세 1것처럼)장면은 이상적인 소가족하지 못 했다. 이곳에서 삶과 죽음, 탄생까지 통제하려는 공동체의 해괴한 공포의 토대가 구축된 것은 아닐까. 미드소마를 보다가 눈물이 난 장면이 있는데 대니가 크리스티안의 (기괴한) 정사를 목격하고 절규하는 장면이었다. 그녀를 5월의 여왕으로 추대하는 여자들의 무리에서 칭크오봉잉료 울부짖고 있다 그녀를 공동체의 여자들은 둘러싼다. 울부짖으며 괴로워 어쩔 수 없는 대니를 혼자 두지 않는 여자들. 대니는 sound를 친다. 운다. 대니가 외치는 외침을 여자들이 똑같이 따라한다고 생각하면 그것을 반복한다. 대니는 당황한 듯 자주 주저앉아 운다. 더 이상 아무렇지도 않은 척 할 수 없고, 정상인 척 할 수도 없고, 그녀가 좋아져. 여자가 모드 대니와 함께 운다. sound 외치면서 울고 또 울어 눈을 마주치고 함께 운다. 얼마나 본인 이상적인 순간인가. 같이 본인처럼 울어주는 사람들 그 사람들에 둘러싸여 있는 것 어느 정도 본인 이상적인가. 내가 최악의 고통에 시달릴 때 나를 괴롭히는 사람은 한 명도 아니고 여러 명이 있다고 한다.아리아스타 감독의 영화에서는 슬픔도 외로움도 장애도 기괴함도 세계를 구성하는 중요한 요소다. 본인은 공포영화의 본인 슬러시 무비처럼 잔인한 장면을 자주 보지 못하지만 이상하게도 아리아스타 감독의 영화에 본인은 잔인한 장면을 똑바로 보게 된다. 그러니까, MASound의 어둠을 감추고 moning을 저주하면서도 태양아래에 설 수 밖에 없었던 댁.피곤할 텐데 쓰러지지 않고 춤을 췄기 때문에 여왕이 될 자격이 있다.슬퍼하고 슬퍼하자. 울며 sound 소리쳐 분노하자 그 또 댁이었다. 그리하여 모든 것이 자신의 잘못처럼 느끼게 하는 사람, 관계, 집단은 미드소마로 데려가자. 그렇지 못하면 애스터 감독에게 말해서 무서운 공포영화라도 하라고 하자. ​​


    >


    >


    >


    궁금해 뭐라도 마시면 자신의 작은 이물질이 오는 장면, 통곡, 통곡하는 장면...!!! 저런 일, 지금부터 아리아스타 감독의 시그니처 씬이 될까? 이 되었다.이번 미드소마에서는 유머감각도 꽤 풍부했어요. 그리고 이 영화도 역시 한번 몇 번인가 봐야겠지?더서리영화도빨리본인이시길바래그리고영화초반대니와통화하던여친은어디서뭘하던대니가이렇게고생했는데. 궁금해. 어디 멀리 사는 본인...플로렌스 퓨 본인은 이 배우의 작품을 들이받았는데 너희가 너무 좋았어...표정연기...어떻게 하지..


    >


    아래 사진을 보고 폭소. 텀블러에서 가져왔어요.스웨덴은 좋은 곳이야. 72세 되기 전에 가면 출하 면 이 공동체도 괜찮다고 본인. ​


    >


    https://youtu.be/elNrBRG0wPA



    댓글

Designed by Tistory.